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Fundamentals Explained

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여기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액인 만큼 결제 사용하다 보면 쌓이고 쌓여서 제법 큰 금액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만큼 사용에 있어서 한도를 제한하거나 이용 결제내역을 체크해보고 사용을 컨트롤해주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저런 사람들은 단순히 소액결제에서 벗어나 냄새(?)가 나는 행위를 할 확률이 높은데 소액결제만 하는게 아니라 카드도 받으며 휴대폰을 개통하면 현금을 준다고도 써 있잖아요?

안녕하십니까 질문자님! 상품권,게임아이템 전문 정식등록업체 "원캐시" 입니다.

차단하시겠습니까? 친구인 사용자입니다. 차단을 진행하시면 친구 해제가 됩니다. 차단을 하면 본인과 차단된 사용자는 각자 아래와 같은 활동이 제한됩니다. 질문 목록에서 상대방 질문 확인하기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 어떡해하면되죠..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결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전자상거래 부분 (게임머니, 의식주관련쇼핑, 모바일상품 등) 을 결제하신뒤 그 물건들은 개인이 처리하는 것이 아닌 저희같은 업체에서 “처리대행”을 해드리는 것이며, 그 처리대행을 진행하는 도중에 발생하는 현금 손실 판매 대행등에 대한 부분에서 바로 “수수료발생” 이 되는 것 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Fundamentals Explained”

Leave a Reply

Gravatar